본문 바로가기
기록창고

냉면전문점 한올면옥 맛있네

by 타페자라. 2023. 9. 1.
반응형

파티마병원 근처 냉면전문점 한올면옥!
아직 날이 더워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회사 근처
한올면옥 집 들러봐요.
간단한 리뷰 해 볼께요~ 

냉면전문점 한올면옥 맛있네.

 

한올면옥 냉면한올면옥 한우불고기
냉면과 한우불고기

 

한올면옥 메뉴판
한올면옥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냉면은 찜 해 뒀고, 갈비탕이냐 한우불고기전골이냐
고민하다가  한우불고기를 선택했죠.
7세 남자아이가 있어 같이 먹으려고 전골로
선택해 보았어요.
 

한올면옥 밑반찬
한올면옥 밑반찬 

밑반찬인데 오이무침이 맛이 좋앗어요
짜지도 않고 톡 쏘는 맛이 굳!!
 

한올면옥 온육수
한올면옥 온육수

온육수는 셀프입니다. 
 따뜻한 육수예요. 약간 싱겁네요.

한올면옥냉면

냉면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양도 많고 맛도 좋네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워요.
엄청 시원해서 이가 시릴정도입니다. 
 

한올면옥 한우불고기 전골

한우불고기전골입니다 .
개인적으로 달달한걸 안 좋아하는데 
많이 달지 않고 채소종류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아이는 고기 건져 먹고 전 야채 위주를 먹었네요.
 

한올면옥 한우불고기 전골한올면옥 한우불고기 전골
한올면옥 한우불고기전골

저녁시간에 먹었는데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네요. 
적당하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한올면옥 가마솥

여기 솥에서 끊이나봐요.
옛날 시골에서 보던 그런 가마솥이네요. 
국물이 진한데 짭지 않아서 좋은것 같네요.
 

한올면옥 메뉴

냉면류만 빼고 포장이 되네요.
다음번엔 갈만탕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갈비탕과 만두 조합이 좋네요.

한올면옥 전경

한올면옥에서 냉면과 한우불고기전골 먹어보았는데 
한끼 아쉽지 않게 잘 먹고 집으로 가게 되네요.
굳!!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