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창고

대구신세계백화점 정글대탐험 곤충, 파충류왕국 방문기!!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촉각 체험 중..

by 타페자라. 2024. 5. 27.

신세계백화점 정글대탐험 5월1일~6월9일

 

정글대탐험포스터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 문화홀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 문화홀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 문화홀에서 아이들이 곤충 만질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해서 와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좋네요.
더운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이벤트 홀 안은 덥지 않고 시원하고 냄새도 없고 좋네요~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장수풍뎅이애벌레를 만질수 있고 거북이는 등껍질을 쓰다듬을 수 있는 체험이 있어요.
그리고 판매도 많이들 하시네요. 강요하지는 않고 친절히 설명도 해 주시고 가끔씩 어린아이들에게는 만지게 해 주시기도 하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네요.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만지기 체험은 애들이 무서워하지도 않고 서슴없이 잘 만져서 놀랐네요. 
즐거워하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져서 좋아요.

장수풍뎅이만지기체험
장수풍뎅이만지기체험
사슴벌레만지기체험
사슴벌레만지기체험
장수풍뎅이애벌레만지기체험1장수풍뎅이애벌레만지기체험2
장수풍뎅이애벌레만지기체험
거북이등껍질만지기체험
거북이등껍질만지기체험
 거북이등껍질만지기체험2 거북이등껍질만지기체험3
거북이등껍질만지기체험2

잘 만지는 아이, 못 만지는 아이 등등 이 있지만 신기한 듯이 즐거워하네요. 어른들도 마찬가지로 행복해 한 모습들이 보기가 좋았어요.

나비 표본1나비 표본2나비 표본3
나비 표본
사슴벌레표본1사슴벌레표본2사슴벌레표본3
사슴벌레표본

전시홀 중간에 나비표본과 사슴벌레 표본이 있는데 신기하게 생긴 게 많아서 놀랐네요.
요즘은 나비나 사슴벌레 등 곤충들을 보기가 쉽지가 않은데 이렇게 표본으로 해 놓으니 재밌네요. 
화려한 나비, 수수한 나비도 있고 크기도 큰 나비, 작은 나비등 눈으로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아들이 사슴벌레를 좋아해서 몇몇 종류는 아는 편인데 표본을 보니 크기에 압도당했네요.
흔히 아는 사슴벌레보다 크기도 크고 집게도 화려하고 뿔 같은 모양을 가진 사슴벌레도 있고 책에서만 보는 것들을 보니
참 재밌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픽시프록1픽시프록2
픽시프록
 테리빌리스 민트 1 테리빌리스 민트 2
테리빌리스 민트
개구리1개구리2
개구리
개구리3개구리4
개구리2

개구리도 애완용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픽시프록은 처음 보자마자 흐물흐물한 것이 신기했고 크기도 엄청 커서 놀랐네요.
표정이 압도적이라 인기가 좋았어요.
테리빌리스민트는 엄청 귀엽고 색깔이 단색인 게 예쁘게 보이네요.
다른 개구리들은 이름을 잘 모르겠지만 각자의 특색이 있어 파충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관람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판매도 함께 되니 구매까지 하시는 분들도 많아 보이네요~
판매처에서는 설명을 잘해주시고 문의사항에도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네요.
 
 

테구
테구
레오파트게코
레오파드 게코
레오파트게코
레오파트게코
비바리움과 함께 하는 도마뱀
비바리움과 함께 하는 도마뱀
카멜레온 찾기 카멜레온
카멜레온
도마뱀 먹이 체험도마뱀 먹이 체험 귀두라미 특식
도마뱀 먹이 체험

도마뱀들 보통 사료 먹고 자라는데 특식 개념으로 귀뚜라미 먹이 체험 중..


 
도마뱀은 종류가 너무 많이 이름도 잘 모르겠어서 사진을 그냥 한번 다 모아봤어요
게코라는 도마뱀이 젤 많았고 비어디도마뱀, 테구 정도 이름이 생각나네요.
한 부스에서는 먹이체험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직접 먹이를 줄 수 있고 만져 볼 수도 있어요.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레인보우크랩..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레인보우크랩..
애완용 사마귀
애완용 사마귀
레인보우크랩2
레인보우크랩
작은 소라게큰 소라게
소라게
코코넛크랩
코코넛크랩

 
도마뱀 말고도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소라게 등 여러 종류의 벌레?를  판매하네요.
귀여운 게부터 큼직한 게도 보여서 볼거리가 있네요. 굳.
 
 
 
 

정글대탐험 이벤트1
정글대탐험 이벤트1
 정글대탐험 이벤트12 정글대탐험 원데이 클라스
정글대탐험 이벤트2
추억의 뽑기1추억의 뽑기2
추억의 뽑기
추억의 뽑기3

여러 업체가 있는데 여러 가지 이벤트들도 많이 하고 있으니 참가하셔도 좋을 듯해요(유료)
 
 

슴벌레 구매1슴벌레 구매2
사슴벌레 구매
바닥에 까는 나무 종류사슴벌레 밥 곤충젤리
바닥재와 곤충젤리
사육설명서
사육설명서


아이가 사슴벌레를 좋아하다 보니 저희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보통 사슴벌레는 2년 정도 살 수 있다 하고 키우는데 어려움이 없을 거라 해서 믿고 한번 사 보았습니다. 
사육세트로도 판매를 하고 있고, 사슴벌레만 사도 된다 해서 일단 사슴벌레만 구입하고 
다른 부재료들은 저희가 마음에 드는 걸로 구매하는 걸로 해서 집에서 키워볼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밖에서 알차게 구경하고 들어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이제 일상으로 복귀해서 또 다른 즐거운 나날을 보내야겠어요~ 
언제나 파이팅~~
 
 
 
 

 
기념으로 팔찌 사진 찍어보았어요. 자유롭게 재입장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