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창고

페이스북에서 보낸 국제발신 this is an annual reminder to review meta's privacy policy..

by 타페자라. 2023. 12. 22.

페이스북에서 국제발신 보냄

 
갑자기 해외에서 문자 보냈다하여 바로바로
삭제했는데, 몇개가 와서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니
메타의 페이스북이 보내는 거네요.
 

메타의 국제발신 문자
메타의 국제발신 문자

요즘 스미싱 문자가 많다 보니 아무래도 조심스럽네요.
먼가 싶어서 url 누르고 들어가보았는데요 
 
 

연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
연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

 

연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
 

이렇게 뜨네요.

회원의 개인정보를 신중, 공정, 투명하게 관리한다고 하네요.
개인정보 사용했다고 보내는 메일 같은 거네요.
메일로 보내지 문자로 보내니 괜히 놀랐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연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 | Facebook 고객 센터

 

www.facebook.com

 

댓글